입장권
 
성인티켓:60위안
우대 티켓: 30위안, 1.2m~1.5m 어린이와 성급이상 장애자연합회에서 발급한 1~4급 장애자증이 있는 장애자께서는 “중화인민공화국 장애자증”을 제시하고 전일제 학생, 전문대, 중학생과 고등학교 학생, 직업학교, 초등생은 유효하게 등록된 학생증을 제시하면 절반 가격입니다.
 
호텔 투숙
 
익양호텔: 익양현의 번화 거리에 위치한 성급 호텔로서 환경이 우아하고 룸 100여칸이 있습니다.

국도어 호텔: 풍경이 수려한 구봉 산아래에 위치, 레스토랑, 주숙, 유흥, 쇼핑을 통합한 성급 호텔입니다.

구봉산장: 구봉 경관지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서 주숙,레스토랑,유흥, 레저를 통합한 외국인 입주 가능 성급 호텔입니다.

구봉호텔: 구봉 경관지 기슭에 위치 , 주숙,레스토랑,유흥, 레저를 통합한 외국인 입주 가능 성급 호텔입니다.
 
교통안내
 
철도: 상요 고속철도역은 강소성, 나아가서 중국 지구급 도시에서 유일하게 두갈래의 시속이 350km인 고속철도 라인(상해-곤명 고속철도와 북경-복주 고속철도)이 교차되는 기차역으로 “십(十)자”로 교차되는 고속철도 허브를 형성하였습니다. 상요의 이러한 수직 교차 고속철도역은 세계 세번째이고 중국에서 첫번째입니다. 이 두갈래 고속철도는 상요 고속철도역에서 연락라인을 설치하여 서로 통합니다. 복주, 하문, 북경, 상해, 제남, 남경, 항주 녕파에서 상요로 오는 철도는 매우 편리하고 신속합니다 북경에서 상요까지 6시간, 상해, 하문과 남경에서 상요까지는 2시간이 걸리며 항주, 합비, 남창에서 상요가지는 평균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도로: 상해 방면 도로: 상해-항주 고속도로와 항금주고속도로를 경과하여 절감 톨게이트에서 상해-곤명 고속도로로 주행하고 익양(구봉)IC에서 고속도로를 내려 320호 국도 응담방향으로 구봉경관지까지 오는 시간은 6~7시간, 주행거리는 600km입니다.
남창 방면 도로: 상해-곤명 고속도로를 따라 익양(구봉)IC에서 고속도로를 내려 320호 국도 응담방향으로 구봉경관지까지 오는 시간은 2시간, 주행거리는 190km입니다.

무한 방면 도로: 황황고속도로를 따라 구강에서 창구고속도로에 오르고 남창에 이르러 상해-곤명 고속도로로 주행하고 익양(구봉)IC에서 고속도로를 내려 320호 국도 응담방향으로 구봉경관지까지 오는 시간은 6~7시간, 주행거리는 590km입니다.

항공: 먼저 남창 창북공항에 도착한 후 다시 고속철도로 상요에 도달합니다.
 
안내도
 
 
관광 노선
 
단산 벽수 관광: 신귀영빈 → 장군루→ 로응희소계→ 충혼석→ 고승제→ 팔계봉→ 낙타봉→ 금서헌서→ 용두귀→ 용봉정양→ 청수호

생태 레저 관광:신귀영빈 →전기봉 →노인봉 →장개석품명대 →장군루 →로응희소계 →충혼석 →고승제→청수호→디지털 요양

기복 연수(복을 빌고 수명을 연장하는) 관광:남안사 →용문호 →익양와불 →쌍암사

인문 민속 관광:방지민 기념관 →첩산서원 →문성탑 →고희대(옛날 극을 공연하던 무대)
 
특산물
 
국도어:320국도 구봉 경관지 길어구에는 “국도어 호텔”이 있으며 장사가 너무 잘되고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요리한 ㅁ루고기는 색상이 신선하고 살집이 연하며 매운 향에 입맛이 좋지만 가격은 비싸지 않아 많은 식객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구봉찰떡:익양의 특산인 대화쌀을 원료로 하고 “삼증이백추(세번 찌고 2백번 두드리는)” 특수한 전통 공법에 현대 생산 기술을 결합하여 정밀 생산한 것입니다. 외관이 투명하여 옥과 같고 서리처럼 하얗고 기름끼가 반들거리며 입에 붙지 않고 느끼하지 않으며 질감이 풍부하여 역대로 황궁의 진상품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익양입살과: 명나라에 제조하기 시작, “삼증이백추(세번 찌고 2백번 두드리는)” 특수한 전통 공법에 현대 생산 기술을 결합하여 정밀 생산한 것입니다. “외관이 투명하여 옥과 같고 서리처럼 하얗고 기름끼가 반들거리며 입에 붙지 않고 느끼하지 않으며 질감이 풍부한” 특점이 있어 귀빈을 접대하거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특산물입니다.

구봉커우러우:장경국 선생의 특급 주방장인 도광명이 전해온 요리로서 장경국 선생이 잘 먹던 유명 요리입니다. 중국 해방후, 도광명은 고향에 돌아와 이 요리를 전수하고 보급하였습니다. 하여 “경국커우러우”라고 합니다. 이 요리는 농가 돼지의 삼겹살에 갓김치 말림 등 여러 원료를 넣고 삶고 튀기고 졸이는 등 여러 과정을 거쳐 “색상, 향기, 맛”이 구전하고 느끼하지 않은 요리로 탄생합니다.